지닝지닌님의 나물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나물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5
오늘 너무 한식이 땡겨가지고 볶음밥을 해먹을려고 이렇게 나물이랑 같이 준비해 보았어요. 밥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고 그리고 포만감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밥을 먹어야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는 한식파가 맞는 것 같다는 걸 다시 1번 느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72kcal
나물볶음밥
4.8(리뷰 3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