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맘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태풍맘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풍맘
리뷰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고소한 꽁보리밥에 신선한 나물과 아삭한 채소를 듬뿍 넣어 비벼 먹으니 건강한 한 끼가 따로 없었어요. 보리 특유의 톡톡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먹는 재미도 좋고, 담백하면서도 포만감이 오래가 만족~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맛이 재료들과 잘 어우러지고 나물 하나하나 신선함이 느껴졌고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음식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속이 편안하면서도 맛까지 좋아 오랜만에 건강식으로 잘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