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오뚜기 짜슐랭을 맛보았을 때 짜장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가 입안에 잘 퍼졌습니다.
면발은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국물과 양념이 잘 어우러졌고, 간도 적당히 맞춰져 자극적이지 않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과 식감 덕분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