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냉면입니다. 아삭하고 신선한 오이도 채썰어서 준비해두고 매콤달콤한 양념에 비벼서 먹는 비빔 냉면의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계란도 하나 삶아서 비빔냉면 먹기 전에 먹었습니다. 소스에 식초를 더해셔 살짝 새콤하고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