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얼큰하고 깊은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인 매운탕이었어요. 신선한 생선과 채소가 듬뿍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칼칼했고, 끓일수록 진한 감칠맛이 살아났습니다. 비린 맛 없이 깔끔했고,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확 살려줘 밥 한 공기를 금방 비우게 되는 맛이었어요. 추운 날씨나 해장 음식으로도 정말 잘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