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가격 저렴하고 맛은 짜파게티 버금가는...
이젠 항상 이것만먹어요
국물자작한 짜장라면
마지막에 고춧기름 한스푼 두르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69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