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매운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매운탕의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네요.ㅋㅋㅋ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국물 맛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하며, 미나리와 무가 더해져 감칠맛이 살아있습니다. 잡내 없이 깔끔한 국물 덕분에 밥한공기 다먹었네요속이 확 풀리는 게느끼이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