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CJ 조미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아침에 흰밥과 함께 조미김을 먹었다. 따뜻한 밥 위에 김을 올려 먹으니 바삭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김의 짭조름한 맛이 더해져 한입 먹을 때마다 밥맛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 있었고, 단순한 조합이지만 익숙한 맛이라 편하게 먹기 좋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