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바다숲 구운감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바다숲 구운감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감태는 실처럼 가는 가닥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풀리는 독특한 식감이 있다 은은하고 쌉싸름한 맛으로 시작해 씹을수록 감태 특유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이 올라온다
감태에 밥과 날치알과 게살을 올려 싸서 먹으니 담백하면서 감칠맛이 폭팔한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g)
11kcal
바다숲구운감태
4.9(리뷰 58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