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빕스 양송이스프는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에 잘게 썬 양송이버섯이 듬뿍
들어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고, 특유의 깊고
고소한 풍미와 적당한 감칠맛 덕분에 뷔페
시작 전 입맛을 돋우는 에피타이저로 제격이예요
모닝빵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