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승준맘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승준맘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승준맘
리뷰4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아침 해장으로 어탕만하게 없죠
하지만 술을 먹어서 어탕을 먹은건 아니고 어탕수제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서 먹었어요
어탕이 산초가루를 넣지 않아도 비린내가 안나고 깊은 맛이났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공기밥을 말아먹고 마지막 남은 국물까지 싹싹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라도 보약을 남기면 안되죠^^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