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요즘은 냉면과 비냉면 이렇게 반반 그릇에 담겨서 나오는 것도 있더라고요. 짬뽕과 짜장면이 남겨서 나오는 것처럼 반반 그릇에다가 냉면과 비냉면을 같이 비빔 냉면을 같이 넣어서 이렇게 나오기도 하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더워지고 하다 보니까 이런 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