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CJ 조미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조미김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있어서 밥반찬으로 정말 좋습니다.
짠맛이 과하지 않고
한 장씩 깔끔하게 잘 분리되어 먹기 편리합니다.
참기름 들기름향이 입맛을 돋워주는 느낌입니다.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간식처럼 그냥 먹어도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