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만전김 갓구운 만전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만전김 갓구운 만전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갓구운 만전김이에요 ㅎㅎ 엄청 짭짤하고 참기름 맛이 고소해서 밥 싸먹기에 좋아요 김만 있어도 아침 식사 잘 할수 있어요 ㅎ 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 하고 좋아요~ 기름도 적당히 잇고 기름 쩐내도 나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양도 적당해요 ㅎ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만전김갓구운 만전김
4.7(리뷰 3개)
·식단기록7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