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살얼음이 동동 뜬 냉면을 먹었어요. 투명하고 맑은 육수 위로 정갈하게 말아 올린 면발과 삶은 계란, 오이 고명이 얹어진 모습이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시원해졌죠. 식초와 겨자를 살짝 곁들여 국물을 한 모금 마시니 새콤달콤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적셨고,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이 목을 타고 매끄럽게 넘어갔어요. 그릇을 통째로 들고 육수까지 시원하게 들이켜며 깔끔하게 한 그릇을 비워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