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고슬고슬한 흰쌀밥에 탱글탱글하고 윤기가 흐르는 잡채가 듬뿍 얹어서 먹었는데 진짜진짜 맛있어요 간장 양념이 면발에 쏙 잘 배어있고, 당근과 부추 등 채소가 어우러져 식감이 정말정말 좋네요밥과 함께 슥슥 비벼 먹으니 딱 좋은 든든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