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부드럽고 진한 양송이 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식사 전 에피타이저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스프 질감도 너무 묽지 않고 적당히 크리미해서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양송이 특유의 깊은 풍미가 살아 있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고, 따뜻하게 먹으니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빵이랑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욱 잘 어울려서 한 그릇 금방 비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