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헌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주헌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주헌
리뷰8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9
물미역을 먹었습니다. 짭조름하면서도 신선한 바다 내음이 입안 가득 퍼지더군요. 씹을수록 꼬들꼬들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초고추장만 곁들여도 훌륭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철 해산물이라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