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9
매운탕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바다에서 낚시로 잡은 고기로 직접 매운탕을 끓였는데, 냉동고기 녹여서 만드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네요. 손질한 생선에 맑은 쌀뜨물 넣고 매운탕 양념을 넣어서 한소큼 끓이고 나서 채소를 넣고 20분쯤 끓이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