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9
국물이 정말 깊고 얼큰해서 속이 확 풀립니다! 생선 살이 탱글탱글하고 푸짐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이 좋고, 미나리와 깻잎의 향긋함이 비린내를 완벽하게 잡아주네요.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감칠맛 덕분에 밥도둑이 따로 없고,진짜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