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걸쭉한 국물 안에는 손수제비가 가득가득 들어 있습니다. 직접 반죽한 수제비는 역시 달라요. 얇고 쫀득해서 후루룩 입안으로 쏙 넘어가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과 수제비의 조화가 완전 환상적이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고추 다대기 마늘 들깻가루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