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잡채밥은 달콤짭짤한 양념의 잡채를 밥과 함께 먹는 한그릇 음식입니다.
쫄깃한 당면과 다양한 채소, 고기가 어우러져 맛을 냅니다.간장과 참기름 향이 잘 어울려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밥과 짜장에 잡채을 넣어 비벼 먹으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