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ng2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ung2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ung2
리뷰1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빕스에 방문을 했는데요 저는 평소에도 스프를 종종 즐기는편이라 양송이 스프를 에피타이저로 주문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식당에서 판매하는 스프는 대량으로 만들어서 계속 끓이기 때문에 좀 맛이 짤때가 많았는데요 오늘은 짜지도 않고 간이 잘 맞아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양송이와 잘 어우러져서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