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짜장소스가 감칠맛이 살아있어서 풍미가 느껴지면서 진한맛이고
면발이 쫄깃해서 좋았음
짜파게티보다 감칠맛도 있고 맛있어서 가끔 사먹을거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본동
리뷰861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