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얼박사를 먹어 보았습니다!!
얼박사 제로인데 제로라 그런지 오히려 더 단것같더라고요.
박카스에 탄산이 첨가된 맛이고 단맛이 강하지만 제로라 칼로리에 신경안쓰이는건 좋았어요!!
양도 많은 편이라 처음 몇입만 먹어도 잠이 깨고 기운이 나는게 신기하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