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아임닭 깐풍기맛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아임닭 깐풍기맛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깐풍기맛 닭가슴살은 매콤달콤한 소스 맛이 잘 살아 있어 식단 중에도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이 적고 촉촉한 식감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저당 제품이라 단맛 부담은 낮으면서도 깐풍기 특유의 감칠맛은 충분해 만족스러웠습니다. 단백질도 든든하게 챙길 수 있어 간편한 한 끼나 반찬으로 괜찮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5kcal
아임닭깐풍기맛닭가슴살
5.0(리뷰 10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