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해표 더 고소한 김 재래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해표 더 고소한 김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더 고소한 김 재래김은 두번 구워 더 바삭하고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좋아요. 반찬 없을때 한번씩 먹으면 밥 한 공기는. 순삭할 만큼 밥 도둑 으로 유명합니다. 김 구이는 싫어 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식재료로 집에 늘 떨어지지 않고 쟁여두는 편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해표더 고소한 김 재래김
5.0(리뷰 5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