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오징어 회를 시키며 매운탕도 같이 시켰답니다
오징어는매운탕 거리가 없으니 따로 시켜 먹어줬지요
콩나물 무 양념장 대파가 따라 왔어요
청양 마늘 대파를 더 넣어 줘서 끓였어요
졸이며 먹어야해서 일회용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 놓고 뜨겁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