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쫄깃한 당면의 식감에
간장 베이스의 달콤짭짤한 양념이
밥위에 얹어 먹기 좋아요.
표고버섯 농사짓는 지인이 한박스 보내와서
어디에 소비할까 하다가
잡채를 생각했어요.
표고버섯 ,잡채,파프리카를 볶다가
간장 설탕 후추등 넣었어요.
한 끼 식사로 포만감이 충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