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오늘은 피곤할땐. 박카스가 좋다고하여 박카스을 먹었습니다 달콤하며서 달달해서. 먹어더니 피로가 확 풀리는것 갔았어요 머리가 맑아지는기분이 너무 좋있어요 어쩌다먹는 박카스이지만. 피로에는 최고입니다 오늘도 박카스 덕분에 기분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