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저녁에 별미로 버터전복구이를 해먹었어요. 제주에서 해녀가 직접 딴 전복을 구매해서 그런지 전복이 싱싱함 그 자체였어요. 회로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전복버터구이로 먹었어요. 후라이팬에 버터바르고 잘 구워준후 마무리로 후추 뿌려 먹으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