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89님의 조기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89님의 조기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89
리뷰1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4
(조기찜)은 간장 양념이 적당히 배어 있어 짭조름하면서도 생선 특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매우 좋은 반찬입니다. 살이 부드럽고 촉촉해 씹기 편하며, 비린내가 적어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간은 대체로 너무 세지 않고 감칠맛이 돌아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은 전통 생선 요리라고 느껴집니다. 😊
#일반식 #아침

1인분(149.5g)
204kcal
조기조림
4.9(리뷰 11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