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잡채밥은 당면과 채소,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로 든든했습니다. 당면은 쫄깃했고 채소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지만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