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칼바람이 부는 쌀쌀한 저녁, 소중한 사람들과 몸을 녹이려 찾아간 교외 식당에서 마주한 쏘가리매운탕이에요. 보글보글 끓는 국물 한 큰술에 민물고기 특유의 깊고 진한 감칠맛과 얼큰함이 온몸으로 퍼지죠. 씹을수록 달큰하고 부드러운 쏘가리 살점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