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오희숙전통부각 다시마부각오리지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오희숙전통부각 다시마부각오리지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오희숙 전통부각 다시마부각 오리지날입니다
오희숙 전통부각 다시마부각 오리지날은 국산 다시마에 전통 찹쌀풀을 입혀 튀겨낸 제품이어서 더 아삭하고 짭조름함이 섞여서 아주 맛이 좋은 반찬으로도 손색없습니다. 다시마 본연의 맛과 바삭함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6kcal
오희숙전통부각다시마부각오리지날
4.9(리뷰 29개)
·식단기록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