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오희숙전통부각 다시마부각오리지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오희숙전통부각 다시마부각오리지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843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1
오희숙 전통부각 다시마부각 오리지날입니다
오희숙 전통부각 다시마부각 오리지날은 국산 다시마에 전통 찹쌀풀을 입혀 튀겨낸 제품이어서 더 아삭하고 짭조름함이 섞여서 아주 맛이 좋은 반찬으로도 손색없습니다. 다시마 본연의 맛과 바삭함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6kcal
오희숙전통부각다시마부각오리지날
4.9(리뷰 29개)
·식단기록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