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샵이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샵이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샵이
리뷰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2
김장 마치고 밥하기 너무 힘들어서 외식하러 고고 잡채밥에 깐풍기 몸은 힘들지만 입맛은 너무 좋아서 다 먹고 왔어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내일부터 시작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뽀샵이
리뷰8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