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bs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bs
리뷰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광어 회를 먹고 끓인 매운탕이에요. 광어가 워낙 크기때문에 회를 뜨고나서도 살이 아주 실하게 많이 남아있어 회하고는 또 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운탕에는 꼭 미나리가 들어가야 맛있어요. 회뜨고 나서 가져올 때 주는 양념장으로 끓이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