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엄마가 만들어주신 잡채에 짜장 이랑 같이 비벼서 먹었습니다. 잡채 간이 잘 베어 있어서 매우 맛있었는데 잡채 밥으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짜장소스도 감칠맛을 더해주어서 맛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계란까지 함꼐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