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2
오늘 점심 때 외근을 나가게 됐습니다. 외근을 나가서 혼자 밥을 먹게 되었는데 제 옥덮밥을 먹었어요. 제국 대법원은 남자들의 소울푸드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인기도 많고 먹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런지 맛도 있고 좋았습니다. 배부르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