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어머님께서 싸주신 매운탕이다.
아주 귀한 생선이 들어갔다고했는데
이름은 까먹었고ㅜㅠ 생선뼈를 싫어해서
나는 국물과무만 건져먹었다.
비린내는 나지 않았지만 비닐이 있어서 살짝
징그러웠다ㅜㅠ
하지만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다! 개운하게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