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2
남으면 다음 날에도 먹으려고 제육덮밥도 주문했는데요. 제육덮밥 고기도 큼직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우동만 먹으면 좀 허전할 수 있는 부분을 제육덮밥이 든든하게 채워줬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다음 날에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었는데도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