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혁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앤혁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앤혁
리뷰9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잡채만큼 맛있는 요리도없죠~제가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데 요즘원팬으로 하는 잡채요리도 간편해서 좋더라구요.맛도 별차이 안나고 시간은 반으로 줄어서 잡채할맛 납니다.여러종류의 야채를 볶아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데 잡채먹고 남은날 이렇게 잡채밥을 해서 먹으면 한끼 든든한 식사로 최곱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