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WON님의 우뭇가사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러블리WON님의 우뭇가사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러블리WON
리뷰1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어제 우뭇가사리남은게 있어서 먹을까 하다가 은근 우뭇가사리의 향이 있더라구요. 그게 싫어서 무침으로 바꿔봤답니다.
오이,양파,청양고추 넣어 매콤하게 우뭇가사리 무침을 만드니 생각보다 괜찮네요!!
우뭇가사리가 다이어트식품이잖아요~ 든든하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82kcal
우뭇가사리
4.8(리뷰 16개)
·식단기록2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