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냉면은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하면서 시원한 맛이 잘 느껴져 부담업이 먹기 괜찮았습니다. 면과 국물이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때마다 만족스러웟고 간도 적당해서 끝까지 맛있게 즐길수 있었네요. 양도 부족하지 않은편이라 든든했고 씹을수록 감칠맛도 은근히 느껴졋습니다.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이 잘 어우러져 기분좋게 먹었습니닷.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