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해물탕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해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오늘 칼칼하다 국물이 먹고 싶어가지고 바로 이렇게 조개가 가득 된탕을 만들었습니다. 여기다가 해물 가득 넣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에는 이렇게 해산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여름이라서 국물이 많이 땡기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대접(130g)
80kcal
해물탕
4.8(리뷰 19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