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잡채밥입니다 오뚜기간편하게즐기는 옛날찹채로 만들었습니다 먼저추가 야채을 준비해습니다 양파 버섯 당근 부추 채처서썰어놓고 냄비에 물넣고 라면 끓일때처럼 참채넣고 야채넣고 만들다 야념 건더기와 참기름 넣으면 고소한 냄새 와 맛이 그림처럼프짐하고 맛이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