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네뽀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서네뽀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네뽀
리뷰32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백김치는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반찬이었어요. 적당히 숙성되어 시원한 감칠맛이 느껴졌고,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단맛과 새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습니다. 배추의 신선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즐거움도 좋았고,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 주어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기 좋았어요.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풍미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매력적인 반찬이었습니다. 🥬😋✨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