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라임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트레비라임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트레비라임
리뷰2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비빔밥은 자주 집에서 해먹지만 뜨큰한 돌솥에 지글지글한 뜨꾸한비빔밥이 땡겨서 식당에 갔어요
노른자가 올려진 밥에 나물들이 어울어져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호호불면서 바삭해진 밑바닥 밥부분을 긁어먹을 수있는 비빔밥이라 집에서 해먹긴 힘들지요
더 더워지기전에 자주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