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수인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강수인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강수인
리뷰9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5
도미와 도다리 회 먹고 남은 부분에 새우 조개 내장 등으로 매운탕을 끓였다. 쑥갓 양파 대파 팽이버섯 등을 넣고 매운탕 소스로 간편하게 쉽게 끓여도 점문집에서 먹는 맛이 난다.뼈에 붙은 살과 매콤한 국물이 일품이다. 생선 비린내를 잡기 위해 소주와 마늘을 적당히 넣었더니 싹 잡혔다.
술안주로 식사로 제격인 매운탕 늘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