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주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주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주
리뷰60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6
가족모임으로 소갈비살을먹었습니다
말해뭐하겠습니까 고소하면서부드럽게
입안에서살살녹네요 곁들여나온 양파소스에찍어서
고기로만배를불렸답니다
아이들도 너무나도 맛있게메어주니 기분이
너무좋더라구요 외식은역시 고기파티가제일인거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